상단영역

본문영역

We Will Rock You! …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각성’ TV CF 공개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8.12.17 12:58
  • 수정 2018.12.28 12:2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펄어비스는 세계적인 인기 록밴드 ‘퀸(QUEEN)’의 음악이 담긴 ‘각성 : 숨겨진 힘’ TV CF를 공개하고, 이를 기념해 푸짐한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사진=펄어비스)
(사진=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이 콜라보를 진행하는 ‘퀸’은 1970년대부터 20세기 말까지 활동한 영국의 전설적인 록밴드다. 특히 최근 개봉한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의 흥행으로 인해, 다시 한 번 국내를 넘어 전 세계적인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CF에서는 퀸의 대표곡 ‘We Will Rock You’가 흘러나오는 가운데, 최근 업데이트된 각성 클래스들의 화려한 전투씬이 담겨있다. 영상을 감상한 유저들 사이에서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 장면과 흥겨운 음악이 절묘하게 조화돼 절도 있는 느낌이 전해진다는 평가다.
이와 함께 펄어비스는 조만간 공개될 송년 및 신년맞이 스페셜 영상에서도 퀸의 ‘We are the Champion’을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영상은 웅장하게 펼쳐지는 퀸의 음악과 함께 2018년 ‘검은사막 모바일’을 사랑해주신 이용자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는 헌정 TV CF로 제작될 계획이다.

한편, ‘검은사막 모바일’은 이달 23일까지 공식카페를 통해 ‘각성 : 숨겨진 힘’ TV CF 구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한 뒤, 공식카페에 댓글로 인증 및 응원 메시지를 보내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가자 중 별도의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는 신세계상품권 5만원 권(20명), 문화상품권 5만원 권(20명), 케이크 교환권 2종(20명) 등 총 500만 원 상당의 상품이 지급된다.

 


 

[경향게임스=정우준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