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슈퍼플래닛 신작 ‘그린스킨: 던전 마스터’ 사전예약 실시

  • 이준수 기자 omega@khplus.kr
  • 입력 2018.12.20 11:5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플래닛은 12월 20일 신작 모바일 게임 ‘그린스킨: 던전 마스터’가, 구글플레이에서 사전등록 중인 게임을 추천하는 사전예약 컬렉션에 등록됐다고 밝혔다.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는 ‘그린스킨: 던전 마스터’는 구글의 사전예약 컬렉션 외에 애플앱스토어 사전예약 웹페이지도 준비했다.
‘그린스킨: 던전 마스터’는 지난 9월 진행된 게임창조오디션에서 TOP 10에 선정되기도 했다. 탐험 실패 시 모든 것을 잃게 되는 로그라이크 게임 컨셉이 호평을 받았다.  ‘그린스킨’은 동명의 조아라 대표 인기 웹소설로, ‘조아라 77 페스티벌’ 대상작인 ‘흙수저’ 작가의 판타지 웹소설이다. 조아라는 국내 웹소설 최대 보유의 포탈로, 다양한 장르의 웹소설 발굴을 위해 조아라의 가장 큰 공모전인 ‘조아라 77 페스티벌’을 열고 있다. ‘그린스킨’은 740개의 출품작 중 공모전 베스트 지수 압도적 1위를 달성하며 큰 인기를 얻어 대상작으로 당선된 작품이다.
현재 사전예약 웹페이지와 공식카페에서는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사전예약자 투표를 통해 가장 인기있는 5성 영웅 캐릭터를 선정해 출시 기념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조아라와 함께하는 스페셜 팬아트, 기대평 이벤트와 함께 이 밖에도 그린스킨 응원, 퀴즈 이벤트 등 그린스킨 굿즈와 경품을 건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한편, 슈퍼플래닛과 밀리소프트게임즈가 공동개발한 모바일게임, ‘그린스킨: 던전 마스터’는 다양한 던전을 탐험하는 신개념 로그라이크 장르의 게임으로, 미지의 세계 그린스킨에서 펼쳐지는 던전 대탐험의 스토리를 가진 모바일 게임이다. 사전 예약에 돌입한 ‘그린스킨: 던전 마스터’는 로그라이크 RPG를 재해석했다는 평이다.‘그린스킨: 던전 마스터’의 출시 일정은 바로 2019년 1월로 예정되어있으며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