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검은사막 모바일’,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 돌입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8.12.20 14:58
  • 수정 2018.12.28 12:2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펄어비스는 자사 인기 모바일 MMORPG ‘검은사막 모바일’이 오는 12월 25일 크리스마스를 맞아, 유저들에게 푸짐한 혜택을 지급하기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사진=펄어비스
사진=펄어비스

먼저 ‘검은사막 모바일’은 이달 26일까지 산타클로스가 방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들을 최초 접속 시점부터 산타클로스의 의뢰를 받을 수 있으며, 의뢰 완료 시 산타클로스가 특정 시간에 개인 영지를 방문해 특별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12월 4주차 이벤트 기간에는 게임 내 사냥터에 ‘크리스마스 엔트족’이 등장할 예정이다. 유저는 필드에 등장한 엔트족을 사냥하고, 이때 획득한 증표를 모아 고대 금주화, 돌파 복구권, 용맹의 증표, 카프라스의 흔적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 가능하다.
더불어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의상 ‘노엘’도 새롭게 추가됐으며, 샤카투 상점에서 진행되는 ‘샤카투의 크리스마스 쿠폰’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쿠폰을 모아 특별한 영지 조경물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매일매일 퀴즈를 풀면 보상이 지급되는 ‘아르의 퀴즈’도 유저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외에도 ‘검은사막 모바일’은 최상위 이용자를 위한 신규 사냥터 ‘슐츠 비밀 요새’, ‘하스라 숨겨진 석실’, ‘크론성 왕의 정원’ 등 3곳을 선보인다. 해당 사냥터에서는 매우 강력한 몬스터들이 유저들을 기다리지만, 이들을 처치할 경우 다량의 인게임 재화를 비롯해 각성 기술 교본, 심연등급 장비가 주어진다.

 

[경향게임스=정우준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