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네이버 웹툰 인기 캐릭터가 한자리에, ‘히어로칸타레’ CBT 실시

  • 이준수 기자 omega@khplus.kr
  • 입력 2018.12.26 11:3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젤게임즈는 주말 ‘히어로칸타레’의 CBT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CBT는 12월 20일부터 23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됐다. 네이버 인기 웹툰 ‘갓오브하이스쿨’과 ‘열렙전사’의 원작 캐릭터들이 등장해 화제를 모은 ‘히어로칸타레’의 첫번째 테스트다. 
 

이와 관련해 엔젤게임즈는 ‘히어로칸타레’의 원할한 테스트 진행을 돕기 위해 CBT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성장 아이템을 푸쉬를 통해 지급했다. CBT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이후 테스트 후기 및 버그 제보 등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받게 된다.
'히어로칸타레'는 인기 네이버 웹툰 '갓오브하이스쿨'과 '열렙전사'의 웹툰 원작 캐릭터들이 새로운 세계관 속에서 색다른 모험을 펼치는 ‘모바일 턴제RPG’이다. 특히 웹툰, 시나리오, 삽화, 애니메이션까지 고퀄리티의 연출로 스토리를 전달하여 몰입감을 높이는 것은 물론 히어로들의 스킬을 전략적으로 조합하는 히어로블록 체인과 강렬한 스페셜 스킬로 짜릿한 전략 전투의 재미를 선사한다. 지스타에서 공개된 '히어로칸타레'에 많은 관심이 모인 만큼 금번 CBT도 성공적으로 마무리 됐다.

박지훈 엔젤게임스 대표는 “CBT를 통해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웹툰 히어로들이 함께하는 새로운 세계관과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웰메이드 게임으로 이용자를 찾아가겠다”
한편, 엔젤게임스는 ‘히어로칸타레’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게임 내 재화인 마법석, 차원의 큐브, 차원가속기 등을 지급한다. 또한 사전예약 참여자 수에 따라 갓오브하이스쿨의 유미라, 열렙전사의 소라 캐릭터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