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우라킹덤S’, 청하와 함께한 OST 영상 공개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8.12.27 14:1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이스 온라인 컴퍼니(C.O.C)는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와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한 판타지 모바일 MMORPG ‘아우라킹덤S’가 인기 가수 청하가 참여한 OST 영상을 선보였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사진=C.O.C
사진=C.O.C

‘아우라킹덤S’는 북미·일본·대만 등지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대만 게임사 엑스레전드의 대표 온라인게임 ‘아우라킹덤’의 모바일 버전이다. 원작의 아기자기한 애니메이션 풍 그래픽을 그대로 담아냈으며, 온라인 기반의 다양한 시스템을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해냈다.
더불어 총 14종의 클래스와 함께 지원되는 멀티 클래스 시스템은 유저들에게 상성이나 상황 변화에 따라 무기를 교체하면서 다양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재미를 제공한다. 또한 캐릭터 표정을 포함한 자유로운 커스터마이징 기능과 부위별 코스튬, 여러 종류의 탈 것 등으로 자신만의 캐릭터 개성을 연출할 수 있다.
이외에도 캐릭터의 동반자로서 개별 에피소드와 성향을 지닌 ‘가디언’을 비롯해 방대한 오픈필드를 배경으로 한 자유로운 비행, 집 꾸미기와 농장 관리, 낚시 등 생활 스킬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도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아우라킹덤S’는 데뷔곡 ‘Why Don’t You Know(Feat. 넉살)’부터 시작해 지금까지 발표하는 곡마다 모두 히트를 기록 중인 ‘프로듀스 101’ 출신 가수 청하가 직접 OST에 참여, 유저들과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청하는 이번에 공개된 OST 영상에서 탄탄한 가창력과 독특한 음색을 선보여, 현장 관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경향게임스=정우준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