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별이되어라!’, 다양한 신년맞이 프로모션 눈길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8.12.28 10:3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은 자사 인기작 ‘별이되어라!’가 2019년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사진=게임빌
사진=게임빌

먼저 ‘별이되어라!’는 새해 첫 번째 프로모션으로 ‘선물 투표 이벤트’에 나선다. 해당 이벤트는 유저들이 가장 받고 싶은 보상에 투표를 하고, 이들 중 최다 득표를 한 항목이 지급되는 방식이다. 현재 ‘인피니티 5회 무료 소환권’ 3장, ‘인피니티 카드 뽑기권’ 1장, ‘혼 선택권’ 150장, ‘초월의 정수’ 7,500개가 후보에 올라있다.
이와 함께 ‘초월 칼리돈’ 이벤트는 2019년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초월 칼리돈이 황금 돼지로 변신하며 보상 역시 상향조정된다. 더불어 ‘황금 돼지 드랍’ 이벤트는 도전자 던전에서 몬스터를 처치하고 얻은 황금 돼지를 교환소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인피니티 카드 획득 시 최대 3회까지 다른 카드로 변경 가능한 ‘인피니티 카드 재소환’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편,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별이되어라!’는 동화풍의 감성적인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방대한 콘텐츠와 탄탄한 스토리가 강점이며, 유저 친화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 대표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경향게임스=정우준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