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프로즌 쓰론' 예약판매 실시

  • 안희찬
  • 입력 2003.06.23 20:0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오공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워크래프트 III:프로즌 쓰론(Warcraft III: The Frozen Throne 이하 프로즌 쓰론)'의 예약 판매를 29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프로즌 쓰론' 예약 판매는 온라인 쇼핑몰뿐 아니라 편의점에서도 오프라인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손오공 한 관계자는 기존 게임 패키지 유통망의 사각지대였던 지방 지역 등을 공략하기 위해 편의점 등 직판 체제를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예약 특전 상품으로는 세계 최고급 DVD 케이스로 각광받고 있는 영국 아마레이(AMARAY) DVD 케이스, 풀 컬러 매뉴얼, 블리자드 개발자들의 사인이 담긴 리플렛, 특제 마우스 패드가 기본 제공된다.

온라인용 일반 패키지에는 '프로즌 쓰론' O.S.T, 편의점용 슬림 패키지에는 핸드 메이드 액세서리 전문 업체인 안테나숍(Antenna Shop)의 최고급 '프로즌 쓰론' 핸드폰 스트랩이 제공된다.

이와는 별도로 예약 구매자에 대한 경품 이벤트도 펼쳐진다. '프로즌 쓰론' 예약 구매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유럽 여행 패키지 상품권, 동경 게임쇼 참관, '프로즌 쓰론' 고급 티셔츠 등을 선물한다.

한편 손오공은 지난 15일 '프로즌 쓰론'의 공식 한글 사이트(www.frozenthrone.co.kr)를 오픈했다. '프로즌 쓰론' 공식 사이트에서는 게임 방법, 종족 소개, 스크린샷, 월페이퍼, O.S.T 등의 다양한 게임 정보와 각종 문의, 시디키 분실 신고 등 대 고객지원 부분에 관한 손오공의 정책을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