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우라킹덤S’, 청하 OST 메이킹필름 공개

  • 이준수 기자 omega@khplus.kr
  • 입력 2019.01.03 15:5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hase Online Company(이하 C.O.C)는 X-Legend entertainment(엑스레전드)와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한 모바일 MMORPG ‘아우라킹덤S’의 청하 인터뷰가 담긴 OST 메이킹필름을 공개한다고 1월 3일 밝혔다.
 

‘아우라킹덤S’는 대만 게임사 엑스레전드의 대표 온라인게임 ‘아우라킹덤’의 모바일 버전 MMORPG이다. 원작에서 볼 수 있는 아기자기한 애니메이션 스타일 그래픽과 밝은 분위기는 물론, 게임의 핵심 요소인 가디언 시스템도 그대로 계승했다. 캐릭터의 동반자 역할을 수행하는 가디언은 캐릭터의 전투에 함께 참여하거나 추가 속성을 부여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지원한다. 다양한 종류의 가디언과 함께 자유로운 커스터마이징, 부위별 코스튬, 탈 것 등은 이용자의 취향과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요소이다. 특히, 각각의 가디언에는 개별 에피소드를 부여해 수집의 재미를 끌어올렸으며, 이 밖에도 오픈 필드에서 누리는 자유로운 비행, 집 꾸미기와 농장 관리, 낚시 등 감성 콘텐츠를 통해 다른 이용자와 함께 어우러져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번에 공개된 OST 메이킹필름에서는 ‘아우라킹덤S’의 OST ‘Sunshine’을 부른 청하의 인터뷰와 녹음 장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OST 녹음 현장에서 청하는 진지한 자세로 OST 녹음에 임하면서도 하트를 날리는 등 애교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는 한편, ‘아우라킹덤S’의 매력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끝으로 ‘아우라킹덤S’를 응원하는 청하의 NG 장면도 함께 담았다.

C.O.C 이종철 게임사업실장은 “청하의 인터뷰와 매력적인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OST 메이킹필름을 공개했다.”라며, “'아우라킹덤S'의 모험 이야기를 담은 OST Sunshine과 함께 이번 영상을 즐겨주시길 바라며, 기다려 주시는 분들께 멋진 게임으로 보답할 테니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