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1-18 20:43 (금)
그라비티, 신작 모바일 게임 ‘던브레이크xRO콜라보’ 사전예약 실시
그라비티, 신작 모바일 게임 ‘던브레이크xRO콜라보’ 사전예약 실시
  • 이준수 기자
  • 승인 2019.01.09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라비티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대만 개발사 아우어 미디어&엔터테인먼트(Auer Media & Entertainment)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던브레이크xRO콜라보’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월 9일 밝혔다.
 

‘던브레이크xRO콜라보’는 ‘라그나로크 온라인’ I·P를 활용해 탄생한 MORPG로, ‘영웅’, ‘요정’, ‘몬스터’ 등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진정한 재미요소를 고스란히 이식했다. 이 게임은 8등신으로 등장하는 ‘화이트스미스’, ‘아처’, ‘스토커’ 캐릭터의 고유 스킬은 물론, AB커맨드를 연계해 강렬하고 짜릿한 콤보 액션을 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사전예약은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자체 사전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에 참여자 전원에게는 ‘고급 영웅포션’, ‘화이트스미스 조각’, ‘엔젤링 조각’, ‘금화 1,000,000’ 등을 지급하며, 스토어에서 신청 시 ‘영웅 소환 1회 뽑기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그라비티의 게임사업팀 박정주 PM은 “지난 11월 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통해 유저들의 니즈를 파악할 수 있었다. 보내주신 의견을 바탕으로 출시 전까지 완성도를 높이는데 만전을 다하겠다”며, “‘던브레이크xRO콜라보’의 사전예약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던브레이크xRO콜라보’ 사전예약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 또는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