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티노게임즈, 턴제 카드 액션 게임 ‘네오버스’ 스팀 얼리액세스 출시

  • 이준수 기자 omega@khplus.kr
  • 입력 2019.01.14 10:4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노게임즈는 자사가 직접 개발한 턴제 카드 전략 게임 ‘네오버스’ 얼리액세스 버전을 스팀에 출시했다고 1월 14일 밝혔다.
 

사진= 티노게임즈

티노게임즈는 뛰어난 개발 실력과 서비스 역량을 보유한 실력파 인디 게임사로, 모바일 게임부터 지난 10일 스팀을 통해 서비스를 시작한 완성도 높은 게임성의 ‘네오버스’까지 선보이는 등 다양한 플랫폼을 넘나들며 그 실력을 검증하고 있다. ‘네오버스’는 카드와 스킬, 아이템의 다양한 조합을 통해 전략과 액션을 즐길 수 있는 턴제 카드 액션 게임이다. 아름답고 개성 있는 3명의 주인공 캐릭터와 함께 다른 시공간의 세상을 구원하기 위한 여정을 떠나는 이야기를 그렸다. 이용자는 300여종의 카드와 100개의 스킬을 다양하게 조합하고 활용하며 전투와 액션을 즐기고 스테이지를 정복해 나갈 수 있다.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새로운 카드를 획득함에 따라 조합은 더욱 다양 해진다. 특히, 로그라이크 특성을 바탕으로 펼쳐지는 전투는 운보다는 상황판단에 따른 타이밍과 전략과 같은 운영능력에 의해 승패가 좌우된다. 이용자는 게임 속 마련된 총 36개의 스테이지를 만나볼 수 있으며, 게임을 클리어 할수록 선택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플레이가 바뀌는 등 변수도 다양해서 더욱 창의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출시는 ‘네오버스’의 정식 출시 전 진행되는 얼리액세스 버전으로 스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얼리액세스 기간 동안 밸런스를 조정하거나 여러 가지 콘텐츠를 점검하고 게임성 및 안정성 등을 확인할 예정이며, 이와 동시에 커뮤니티와 소통하고 글로벌 이용자들로부터 다양한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완성도를 높일 계획이다.

티노게임즈 김동효 대표는 “다양한 카드를 바탕으로 한 덱빌딩, 카드와 스킬 조합을 통한 전략, 전투에서의 화려한 액션, 창의적인 플레이가 가능한 로그라이크를 즐길 수 있는 '네오버스'의 얼리액세스 버전을 출시했다.”라며, “많은 분들께서 네오버스의 여정에 합류해 전략의 끝을 경험해보시길 바라며, 게임에 대한 다양한 의견들을 전달 주시면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더욱 만족시켜드릴 수 있는 게임으로 찾아뵙기 위해 노력할 테니 계속해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