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외모지상주의:크루전쟁’, 1월 첫 번째 CBT 예고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9.01.14 13:3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펍은 뉴에프오와 신작 모바일게임 ‘외모지상주의:크루전쟁’에 대한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 이달 중 1차 CBT(비공개 사전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사진=게임펍
사진=게임펍

‘외모지상주의:크루전쟁’은 네이버 인기 웹툰 ‘외모지상주의’ I·P를 활용해 개발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김기명이 이끄는 강서의 ‘빅딜’과 강북의 ‘갓독’, 강동의 ‘호스텔’, 강남의 ‘일해회’까지 4대 크루를 통합하기 위한 나만의 크루를 편성하며, 이들을 육성한 뒤 월드맵에서 자원전, 보스 레이드, 100대 100 전투 등을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원작 웹툰의 세계관을 그대로 적용, 게임 내에 등장하는 건물을 등장인물인 ‘바스코’(캐릭터 훈련), ‘박지호’(자원 보호), ‘최수정’(크루원 모집) 등으로 대체하는 등 웹툰 팬들과 게임 유저들의 몰입도를 극대화했다. 
게임펍은 1월 CBT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게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며, 2019년 1분기 내에 ‘외모지상주의:크루전쟁’을 정식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박태준 작가의 인기 웹툰 ‘외모지상주의’는 작은 키와 뚱뚱한 외모 때문에 학교에서 괴롭힘을 당하던 주인공 ‘박형석’이 우연한 계기로 두 개의 몸을 갖게 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네이버 웹툰에서 금요일 연재작 중 조회 수 1위를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경향게임스=정우준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