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슈퍼박스, '밀키 매치: 페코 퍼즐게임' 글로벌 출시

  • 이준수 기자 omega@khplus.kr
  • 입력 2019.01.16 17:5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박스는 모바일게임 '밀키 매치 : 페코 퍼즐게임' 구글 플레이 스토어 그리고 애플 앱스토어에서 글로벌 출시한다고 1월 16일 밝혔다. 
 

사진= 슈퍼박스
사진= 슈퍼박스

전세계에서 높은 인기를 거두고 있는 후지야사의 펫코짱이 모바일게임으로 출시된다. 슈퍼박스는 후지야사의 펫코짱의 I·P “밀키(Milky)”를 통해 '밀키 매치 : 페코 퍼즐게임'를 제작, 공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전세계적으로 동시에 선보일 예정이다.
슈퍼박스에 따르면 '밀키 매치'는 1000 스테이지가 넘는 콘텐츠를 마련했으며, 역동적이고 중독성이 높은 구성을 지닌 퍼즐 게임이다. 게임 내 메인 캐릭터인 페코짱과 각 스테이지에 배경 소리를 적용, 몰입감을 높여 사용자가 게임을 하는 동안 지루하지 않게  즐길 수 있도록 제작했다. 
또한 이용자가 해결해야 하는 다양한 미션과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으며, 깔끔하고 귀여운 그래픽으로 제작된 페코짱의 매력을 게임을 통해 실제로 즐길 수 있다.      
'밀키 매치 : 페코 퍼즐게임'는 오프라인 모드를 지원하며, 인터넷 또는 데이터 연결이 불가능한 경우에도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슈퍼박스는 "전세계적인 유명 캐릭터인 페코짱을 활용해 새로운 퍼즐 게임을 맛볼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업데이트를 통해 전세계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