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웹툰 슈퍼히어로RPG, '히어로칸타레' 1월 22일 정식 출시

  • 이준수 기자 omega@khplus.kr
  • 입력 2019.01.23 10:0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젤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한 개발한 모바일 턴제RPG '히어로칸타레with NAVER WEBTOON(이하 히어로칸타레)'을 구글플레이를 통해 출시했다고 1월 22일 밝혔다.
 

사진= 엔젤게임즈
사진= 엔젤게임즈

'히어로칸타레'는 네이버 웹툰 작품인 ‘갓오브하이스쿨’과 ‘열렙전사’의 주인공 캐릭터들이 새로운 세계관 속에서 색다른 모험을 펼치는 모바일 턴제 RPG로, 지난 17일 사전예약 100만명 돌파하면서 게임에 대한 높은 관심과 기대감을 받아왔다. 이전 웹툰 기반 게임들과 다르게 '히어로칸타레'는 새로운 세계관 설정으로 차별화된 매력을 선보인다는 점이다. 즉, 원작 웹툰을 그대로 차용한 기존 웹툰 I·P 기반 게임들과 달리, '히어로칸타레'는 각기 다른 웹툰의 캐릭터들이 새로운 세계에서 모험을 펼치다는 차이가 있다.
이용자는 진모리나 열렙전사 같은 유명 캐릭터를 포함하여 약 35여 종의 히어로들과 파티를 짜고 스테이지에 도전할 수 있으며, ​수준 높은 웹툰 캐릭터 일러스트와 전략성이 가미된 히어로블록 체인 스킬과 강력한 스페셜 스킬 애니메이션으로 전투의 재미를 즐길 수 있다.
엔젤게임즈는 스테이지 스테미너와 캐릭터의 등급(별) 시스템을 삭제하고, 선택형 뽑기와 매 3시간마다 무료 소환의 기회를 제공하는 등 기존 수집형 게임들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한 과감한 시도에 나섰다.  
또한 엔젤게임즈는 정식 런칭을 맞아 세계관 스페셜 영상을 공식카페를 통해 공개했다. 이 외에 게임 플레이만 해도 ‘차원석’ ‘골드’등 인게임 재화와 갓 오브 하이스쿨의 “유미라”, 열렙전사의 “소라” 캐릭터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히어로드’ 인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이벤트 소식은 '히어로칸타레' 공식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