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킹스레이드’ 신규 영웅 추가 및 개편 실시

  • 신은선 기자 wasd@khplus.kr
  • 입력 2019.01.24 14:0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파의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가 신규 영웅을 포함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사진=베스파
사진=베스파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영웅 캐릭터는 환술 도박사 ‘에스커’와 사랑스러운 악령 ‘라브릴’로, 각각 마법사와 사제 등 총 2종이다.
‘에스커’는 오르벨리아의 본래 마술사였으나 공연 도중 일어난 사건을 계기로 속칭 '환술의 도박사'로 불리는 암거래 도박사들의 일인자로 군림하게 된다.
사랑스러운 악령 ‘라브릴’은 100년 전 마족 전쟁에서 죽은 수많은 생명체가 결합해 만들어진 유령으로, 가엽고 사랑스러운 여자아이의 모습이지만 적들의 생기를 천천히 빼앗는 악령 사제이기도 하다.

이와 함께 ‘로만’, ‘클라우스’, ‘세리아’, ‘니키’ 등 8명의 영웅 코스튬이 추가되었으며, 장비 강화 시스템 개편을 통해 빠르고 편한 아이템 업그레이드가 가능해졌다.

더불어 ‘드래곤 레이드’도 대대적으로 개편됐다. ‘드래곤 레이드’가 노멀·하드 모드로 분류되고 T3~T8의 단계로 세분되었다. 이와 함께 유저 한 명이 최대 8영웅을 컨트롤 하는 ‘싱글 8인 레이드’ 모드가 추가됐다.

또한 1~6챕터까지 난이도 별 클리어 보상이 상향됐다. 초보자용 전용 무기 선택권, 3성 영웅 선택권, 무한의 돌 등 대거 상향되어 기존 유저들뿐만 아니라 처음 접하는 유저도 보상을 통해 모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조정되었다.

마지막으로 오르벨 중심가에서 더욱 많은 ‘골드(게임머니)’를 획득할 수 있는 ‘사막의 주인 없는 금화 상자’ 이벤트 던전이 개방됐다.

 

[경향게임스=신은선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