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엠플레이·SBSi, '공동 마케팅'

  • 이복현
  • 입력 2003.05.19 18:4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플레이(대표 강신철)는 자사의 온라인게임 큐플레이(www.qplay.co.kr)를 통해 SBSi(대표:윤석민)와 인기 드라마 아이템을 활용한 공동 마케팅을 2년째 지속하고 있다.
이번에 ‘큐플레이’에서 새롭게 추가한 드라마 아이템은 판타지 멜로드라마라는 신선한 소재로 주목받고 SBS드라마 ‘천년지애’. 주인공들의 헤어 스타일과 소품들은 ‘큐플레이’ 테마샵 - TV 드라마관에서 구입할 수 있다.

백제 멸망기에 역사적인 활약을 벌였던 젊은이들의 사랑을 시공을 초월한 판타지로 그리고 있는 드라마 ‘천년지애’에서 독특한 말투로 주목받는 ‘부여주’의 아이템에는 ‘백제공주의상’ 과 ‘부여주 머리’가 있으며, 세련된 반항아 이미지의 ‘타쓰지’ 아이템으로는 섹시 스타일의 ‘타쓰지 셔츠’와 ‘타쓰지 머리’가 있다. 특히, 타쓰지의 아이템들은 최근 유행하고 있는 신세대들의 패션 트렌드와 맞아 유저들의 시선을 즐겁게 하고 있다.

한편,엠플레이의 강신철 대표는 “TV에서 방영되는 드라마가 인기를 얻으면, 드라마 캐릭터들의 특징을 담고있는 소품들 역시 게임 내 아바타들에게 인기”라며, “10대에서 20대가 회원의 주를 이루는 ‘큐플레이’와 SBS 드라마가 연령층이 맞아 SBSi와의 공동 프로모션이 이제는 효과적인 마케팅 매체로 자리매김 된것 같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