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프리스톤테일', 미국 LA 현지 PC방에서 랜파티 실시

  • 지봉철
  • 입력 2003.05.19 18:4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 3D 온라인게임 ‘프리스톤테일(www.pristontale.co.kr)’을 개발, 서비스하고 있는 트라이글로우픽처스㈜(대표: 김건일)는 14일 미국 LA에서 개최되는 E3쇼 한국 공동관 참관에 앞서 10일 LA소재 Hazza PC방에서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프리스톤테일 랜 파티(LAN Party)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프리스톤테일’ 공개토론회와 몬스터를 직접 체험해보는 게임 내 이벤트로 구성돼 있으며, 행사에 참가한 현지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프리스톤테일’ 로고가 삽입된 키보드/마우스 손목보호대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됐다.

‘프리스톤테일’ 관계자는 “이번 랜파티 내 게임 이벤트인 몬스터 소환이벤트로 현지 게임 유저들은 초보 게이머들을 위한 리카르텐 마을 앞마당에서 킹호피, 싸이클롭스 등 여러 보스급 몬스터를 마음껏 사냥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으며, 이러한 과정에서 해외 게임 유저들의 의견을 생생하게 들어볼 수 있을 것으로 본다” 고 말했다.

‘프리스톤테일’은 작년 5월 오픈한 영문 서버를 통해 현재 10만 명의 해외누적회원을 거느리고 있으며, 작년 E3 게임 쇼 참가 이후 해외 게임웹진에도 소개되는 등 해외 게이머들 사이에서도 커다란 호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