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웹젠, '장樂금으로···' 캠페인 후원

  • 안희찬
  • 입력 2003.05.19 18:4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젠(대표 김남주)은 게임전문 온라인매체 게임스팟코리아가 주최하는 ‘장樂금으로 즐거운 게임세상 만들기’ 캠페인을 후원한다고 11일 밝혔다.
‘장樂금으로 즐거운 게임세상 만들기’ 캠페인은 모든 게이머가 대상이며 가족, 연인, 반 친구들, 직장동료, PC방, 불우이웃 등 다양한 계층이 포함된다.

게임때문에 데이트 시간이 부족한 연인들과 왕따를 당하고 있는 중고생, 직장 내 갈등을 겪고 있는 샐러리맨, 과열경쟁으로 곤란을 겪고 있는 PC방, 소년소녀 가장 등에게 어머님을 위한 트롬세탁기, 연인을 위한 여행권, 컴퓨터, PC방 이노베이션같은 게이머가 소속된 주변인물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장학금이 수여된다. 장학금의 규모도 매번 2백만원에서 5백만원까지를 예정하고 있다.

캠페인은 오는 16일부터 게임스팟코리아 홈페이지와 뮤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서 본격적인 캠페인 홍보가 시작되며, 사연 공모를 통해 5월말부터 두 달간 매주 장학금의 혜택이 게이머들에게 돌아간다.

한편 웹젠은 캠페인이 끝나는 두 달 후부터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온라인게임 ‘뮤’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한 달에 한 번씩 장학금 수혜자를 선정, 자체 사회환원 프로그램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웹젠 김남주 사장은 “게임을 소재로 한 캠페인이지만 일상의 다양한 모습들을 투영시켜 진정한 의미의 ‘더불어 사는 세상’과 ‘사이버 세상의 情을 체감할 수 있는 캠페인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