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테일즈런너’, 2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 실시

  • 신은선 기자 wasd@khplus.kr
  • 입력 2019.01.30 10:2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기해년 설을 맞아 ‘동화나라 설날이야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사진=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이번 이벤트는 ‘새해 핫타임’, ‘설맞이 특별 상점’, ‘출석 꿀이득’ 등 총 3가지 이벤트로 구성돼 다양한 아이템들을 보상 받을 수 있다.

우선, ‘새해 핫타임’ 이벤트는 2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첫 번째는 ‘핫타임 업’ 기간으로 이벤트 기간 중 매일오후 1시부터 2시와 7시부터 8시 하루 2차례, 한 시간 동안 아카데미 채널에서 플레이하는 이용자들에게 보상 드롭률이 상향된다.
또한, ‘핫타임 업, 업’ 기간은 내달 2일부터 6일까지 매일 정해진 4시간 동안 아카데미 채널에서 플레이하는 이용자들에게 아이템 드롭률이 상향 적용된다. 오후 1시부터 8시까지 7시간 동안 500%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두번째 이벤트인 ‘설맞이 특별 상점’은 특정 기간 동안 만날 수 있는 상점으로 스페셜 매점, 설연휴 특별 상점, 특별 100원 상점 등이 마련됐다.
스페셜 매점은 내달 4일부터 6일까지 사흘간 열리며, 아카데미 코인, 패왕의 영혼석, 스페셜 아카데미 보급상자, 등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이용자들은 매점 쿠폰과 아카데미 코인 등 인게임 재화로 자신이 원하는 아이템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설연휴 특별 상점에는 매점 쿠폰과 아카데미 코인, 전설의 카오스 보물상자와 전설의 나이트 보물상자 등이 준비돼 있다. 특별 100원 상점은 내달 1일부터 21일까지 오픈되며 이용자들이 100원 캐시로 각종 상자와 블루밍 로즈 박스, 정규 엠퍼러 박스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끝으로, 매일 아카데미 채널 맵을 플레이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출석 꿀이득’ 이벤트도 진행된다.
출석 체크를 완성하고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이용자들은 고대인 코스튬 패키지와 황금 꿀꿀이 상자, 앙리 교장의 비밀금고, 패왕의 영혼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수령할 수 있다.

 

[경향게임스=신은선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