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탭스플러스, 더마이다스터치골드와 ‘게임아이템 거래소’ 기술제휴 체결
미탭스플러스, 더마이다스터치골드와 ‘게임아이템 거래소’ 기술제휴 체결
  • 이준수 기자
  • 승인 2019.01.30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탭스플러스는 1월 30일 더마이다스터치골드와 게임아이템 암호화폐거래소와 관련한 기술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사진= 미탭스플러스
사진= 미탭스플러스

더마이다스터치골드(TMTG)는 금(金) 연동 거래 플랫폼 ‘DGE(Digital Gold Exchange, 디지털골드익스체인지)’에서 개발한 암호화폐로 거래소에서 실제 현물인 ‘금’ 또는 ‘디지털 금’으로 매매가 가능하다.
이번 기술제휴로 미탭스플러스에서 개발 중인 블록체인 ‘게임 아이템 지갑 API’를 이용하여 더마이다스터치골드를 사용한 거래가 가능하게 될 방침이다. 더마이다스터치콜드는 이후 ‘게임 아이템 지갑 API’ 거래소에서 이더리움(ETH) 및 플러스코인(NPCL)과 함께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더마이다스터치골드에서 자체 개발하고 있는 블록체인 게임 ‘Crypto Dino(크립토 다이노)’와 연동하여 시너지를 낼 전망이다.
특히 ‘게임 아이템 지갑 API’는 국내에서 최초로 B2B 지갑 API를 이용하여 게임아이템을 암호화페로 거래할 수 있게 설계되어 유저들이 아주 쉽고 간편하게 거래 및 입출금을 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DGE(디지털골드익스체인지) 류경선 대표는 “게임 생태계는 암호화폐의 사용이 가장 적합한 영역으로 유저들이 보다 쉽게 다가올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라며, “이번 제휴는 더마이다스터치골드(TMTG)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새로운 사용처가 될 것이다” 라고 밝혔다.
한편, 미탭스플러스는 올해 3월 국내 최초로 게임아이템 가상화폐거래소 ‘게임 아이템 지갑 API’를 정식 론칭할 계획이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