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씰 온라인', 베타 테스터 '대모집'

  • 이복현
  • 입력 2003.05.12 18:5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 액션 RPG’라는 신선한 감각의 온라인게임으로 호평을 얻고 있는 ‘씰 온라인’을 서비스하고 있는 그리곤엔터네인먼트(대표 조병규)는 ‘베스트 오브 베스트 스샷 12점’을 뽑는다고 밝혔다. 이 회사가 준비하고 있는 이번 행사는 개그 액션 RPG ‘씰 온라인’의 2차 클로즈 테스트 기간에 실시된다.

‘찍어죠! 스크린샷 이벤트’에 응모된 스크린샷 가운데 1차 엄선된 베스트 스크린샷 중 ‘베스트 오프 베스트 스샷 12점’안에 선정된 작품들은 공식 홈페이지(www.sealonline.co.kr)에 올려진 뒤 게이머들의 직접 투표로 수상작이 결정된다.

삼성전자와 써니YNK가 공동 퍼블리싱 중인 ‘씰 온라인’은 최근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참가한 유저들이 지난 4월 24일까지 응모한 스크린샷 450여점 가운데 34점을 1차 선정해 공식 홈페이지에 게시했다.

게이머들이 선정한 스크린샷은 가장 높은 투표수를 보인 순서대로 12등까지 ‘씰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 응모자의 ID와 함께 게시될 예정이다. 한편 ‘씰 온라인’은 5월 중 3만2천여명이 참가하는 대규모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써니YNK측은 베타테스터 요원 선발은 오는 5월 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www. sealonline.co.kr)를 통해 가입한 회원들 중 보유 PC사양, 지역, 연령, 테스터 경험 유무 등을 고려, 추첨을 통해 최종 결정할 예정이다.

한편 써니YNK측은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로 선정된 여성 유저만을 위한 ‘씰 레이디 프랜즈’ 회원도 모집한다고 밝혔다. ‘씰 레이디 프랜즈’는 ‘씰 온라인’의 여성 유저를 위한 특별한 모임을 뜻한다.

써니YNK측은 ‘씰 레이디 프랜즈’로 선정된 여성 유저들에게는 ‘씰 온라인’의 각종 행사에 초청,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등 특별 우대 회원 자격을 부여할 계획이다. 기존 1, 2차 여성 테스터들에게는 이메일을 통해 ‘씰 레이디’ 참가 신청서를 발송했으며 신규 테스터로 가입하는 동시에 신청자격이 부여된다.

‘씰 레이디 프랜즈’의 첫 오프라인 모임은 오는 6월 중순에 있을 예정이며 여성 유저만을 위한 특별한 프로그램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씰 온라인’의 퍼블리싱을 담당하는 써니YNK의 장재영 과장은 “‘씰 온라인’의 1, 2차 클로즈테스트를 진행하면서 여성 유저들의 참가율이 매우 높아 여성 유저를 위한 특별한 모임을 기획하게 됐다”며 “‘씰 레이디 프랜즈’는 지속적인 활동을 통해 ‘씰 온라인’ 여성 유저들을 대표하는 클럽의 성격을 띠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씰 레이디 프랜즈’의 참가신청은 클로즈 베타테스터 모집기간인 8일까지 가능하다. 테스터 응시 후 테스터로 선발된 여성 유저들은 오는 10일부터 20일까지 ‘씰 레이디 프랜즈’의 회원 신청을 별도로 하면 된다. 발표는 씰 온라인 홈페이지(www.sealonline.co.kr)에서 22일 발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