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키위플러스×핀플레이, ‘U+카카오리틀프렌즈폰2’ 2월 1일 출시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9.01.31 17:5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위플러스는 자사가 기획하고 핀플레이가 유통하는 어린이 전용 스마트폰 ‘U+카카오리틀프렌트폰2’가 내달 1일 LG유플러스를 통해 단독 출시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사진=키위플러스
사진=키위플러스

‘U+카카오리틀프렌즈폰2’는 삼성전자 갤럭시 J4+ 기종의 배경화면과 아이콘, 케이스 등에 카카오 캐릭터가 적용된 어린이 스마트폰이다. 기본 구성품으로 카카오리틀프렌즈 케이스와 리틀라이언 팝콘톡, 액정보호필름이 포함됐으며, ‘키위플레이 Home’ 런처로 카카오리틀프렌즈 전용 아이콘과 캐릭터도 제공된다.
특히 ‘U+카카오리틀프렌즈폰2’는 자녀의 실시간 위치조회나 유해 앱 사전차단 기능 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보호자는 스마트폰에 내장된 ‘키위플레이 Kids’ 어플을 통해 자녀의 위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카메라로 현재 아이 상태를 살펴보는 것도 가능하다. 
더불어 자녀가 원치 않는 전화나 문자를 받지 않도록, 보호자와 등록된 연락처, 긴급전화를 제외한 모든 전화 및 문자를 차단하는 기능도 탑재됐다. 또한 유해한 어플이나 웹사이트에 대한 접속을 차단하거나, 특정 시간대만 인터넷 차단 모드를 설정해 자녀가 학업에 집중하도록 유도할 수 있다.
이외에도 ‘U+카카오리틀프렌즈폰2’는 브리태니커 백과사전을 비롯해 YBM 영한영 사전, LG유플러스 전용 영상 플랫폼 ‘아이들나라’ 등 다양한 어린이 전용 콘텐츠를 갖춰, 자녀가 재미있게 놀면서 배우는 교육 콘텐츠에 접근하게 된다.
 
한편, 키위플러스와 핀플레이가 함께 선보이는 ‘U+카카오리틀프렌즈폰2’는 299,200원의 출고가가 책정됐으며, 전국 LG유플러스 대리점과 공식 온라인몰 U+shop에서 구매 가능하다.

 

[경향게임스=정우준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