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그’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 ‘비켄디 동굴’ 라이브서버 추가
‘배그’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 ‘비켄디 동굴’ 라이브서버 추가
  • 변동휘 기자
  • 승인 2019.02.01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화제가 된 ‘비켄디 비밀동굴’이 라이브 서버로 찾아왔다.
이와 관련해 카카오게임즈는 펍지주식회사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PC온라인 배틀로얄 게임 ‘배틀그라운드’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이번 업데이트로 설원 맵 ‘비켄디’에 새로운 날씨 ‘월광’이 추가됐다. 월광은 크고 밝게 빛나는 슈퍼문과 오로라를 만나볼 수 있는 날씨 효과다. 테스트 서버에 추가된 대로 시간대는 밤이지만 적을 식별하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조성했다. 이를 통해 생존의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신규 총기 ‘비존(Bizon)’이 추가됐다. 실제 총기인 ‘비존 PP-19’를 모델로 한 이 총기는 9mm탄을 사용하는 SMG(기관단총) 총기로, 기본 장탄수는 무려 53발이다. ‘비켄디’와 ‘에란겔’ 맵에서 획득할 수 있으며, 테스트 서버에서도 많은 이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와 함께 신규 부착물 ‘캔티드 사이트’가 추가됐다. 고배율 스코프와 함께 장착하는 보조 조준경으로, 고배율 상태에서 손쉽게 근접한 적을 조준할 수 있어 총기 선택에 있어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으로 예상된다. ‘캔티드 사이트’는 모든 맵에서 획득할 수 있으며, M416, SLR, AWM, Kar98k 등 약 20개 총기에 장착 가능하다.

특히, 테스트 서버에서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켰던 ‘비켄디 비밀동굴’이 라이브 서버에도 정식 추가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테스트 서버에서 최초 발견된 이후 많은 인파가 몰리며 진풍경을 연출한 바 있는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라이브 서버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된 것이다. 존재가 밝혀진 이후 발길이 끊이지 않는 인기 지역이 된지라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전망된다.

[경향게임스=변동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