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세배했으면 빨리 와! … 국내 VR 테마파크, 설날 맞이 이벤트 ‘풍년’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9.02.01 13:17
  • 수정 2019.02.01 18:1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가오는 설날 연휴를 맞이해, 국내 주요 VR 테마파크들이 다채로운 혜택 ‘복주머니’를 들고 유저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사진=GPM
사진=GPM

먼저 GPM의 VR 테마파크 ‘몬스터VR’은 구정 연휴 기간인 2월 4일부터 6일까지 인천 송도점에서, 연휴 마지막 날인 6일 하루 서울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에서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오후 1시에서 5시 사이에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대형 윷놀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텀블러나 아메리카노 쿠폰 등의 선물이 제공된다. 또한 2월 5일 설날 당일 한복을 입고 ‘몬스터 VR’을 찾은 고객들에게는 50%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본인의 SNS에 인증샷을 올린 이들에게는 추가 경품도 지급할 예정이다.
 

사진=현대IT&E
사진=현대IT&E

이와 함께 현대백화점그룹 계열사인 현대IT&E는 강남역 인근에 위치한 ‘VR 스테이션’ 강남점에서 이달 2일부터 6일까지 가족 패키지를 선보인다. 설날 연휴를 맞아 매장을 찾는 4인 이상 단체 고객들이 대상이며, 최대 30% 할인 혜택과 함께 VR 콘텐츠 및 카페 이용권을 획득할 수 있다. 빅3 가족 패키지는 8만 원, 빅4 가족 패키지는 11만 원에 판매할 계획이다. 더불어 같은 기간 ‘설바이벌, 복주머니를 찾아라!’ 스탬프 이벤트도 함께 실시, 층별로 준비된 이벤트를 마치고 빙고를 완성한 고객에게 유명 피규어, 빅4 이용권, 어트랙션 1회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이 포함된 복주머니를 선물한다.
 

사진=모션디바이스

아울러 VR엔터테인먼트 전문기업인 모션디바이스 역시 직영 VR 테마파크 ‘콩VR’에서 설날 기념 ‘대가족이 사랑이다’ 오프라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에 이달 2일부터 6일까지 잠실롯데월드몰점과 부산해운대점을 3대가 동반 방문하는 경우, 할아버지, 할머니에게 VR 어트랙션을 무료로 무제한 탑승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다. 이외에도 설 연휴 마지막날까지 ‘콩VR’의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팔로우하고 댓글을 단 이용자 중 각 지점별로 추첨된 10명에게 빅4 무료 탑승권과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2매를 증정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정우준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