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웹젠, CS교육 실시

  • 안희찬
  • 입력 2003.05.12 18:5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젠(대표 김남주)은 고객만족서비스를 위해 대고객 업무 담당 직원들의 전문 CS교육을 실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웹젠은 금번 CS교육를 통해 자사의 이미지를 고객에게 직접 전달하는 대고객 업무 인력의 전문성 부족과 서비스 마인드 미비, 대인 업무의 과다로 인한 스트레스 등의 문제가 개선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웹젠은 대고객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직원들에게 동일한 유니폼을 착용할 계획이다. 웹젠은 현재 고객의 문제발생시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접수하고 실시간으로 처리상황을 확인할 수 있는 원터치 서비스, 콜미 서비스 등을 운영해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웹젠 김남주 사장은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정기적인 CS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