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남주)은 고객만족서비스를 위해 대고객 업무 담당 직원들의 전문 CS교육을 실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웹젠은 금번 CS교육를 통해 자사의 이미지를 고객에게 직접 전달하는 대고객 업무 인력의 전문성 부족과 서비스 마인드 미비, 대인 업무의 과다로 인한 스트레스 등의 문제가 개선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웹젠은 대고객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직원들에게 동일한 유니폼을 착용할 계획이다. 웹젠은 현재 고객의 문제발생시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접수하고 실시간으로 처리상황을 확인할 수 있는 원터치 서비스, 콜미 서비스 등을 운영해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웹젠 김남주 사장은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정기적인 CS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