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어비스리움’, 발렌타인 데이 특별 업데이트 실시

  • 신은선 기자 wasd@khplus.kr
  • 입력 2019.02.08 12:0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레로게임즈의 자회사 아이들상상공장은 힐링 게임 ‘어비스리움’이 사랑을 나누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특별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사진=플레로게임즈
사진=플레로게임즈

우선, 약 7개월 만에 심해 탱크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2019 발렌타인 이벤트’가 시작됐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물고기를 터치함으로써 전용 재화 ‘장미’를 얻을 수 있다. 이는 달콤 상자, 발렌타인 연회장, 낭만의 바다 등의 산호석 코스튬과 교환하거나 이벤트 물고기를 창조하는 데 사용된다.
‘장미’는 터치 이외에도 이벤트 도우미 ‘부케 소라게’의 스킬을 사용하거나 짧은 광고 시청을 통해 추가 획득 가능하다.
아울러 커플 키싱 구라미, 부케 바다민달팽이, 파르페 푸퍼, 웨딩 타운 고래 등 2019 최신 발렌타인 이벤트 물고기 16종이 추가되었다.
하트 엔젤피쉬, 분홍 고래상어 등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던 17, 18 발렌타인 물고기를 신규 물고기와 농장 재료를 합성하여 획득할 수 있게 됐다. 또, 2018 발렌타인 시즌에 단 한 마리만 제공됐던 한 쌍의 피그미 참고래도 재출시되어 당시 이벤트를 놓쳤던 이용자도 가질 수 있도록 했다.
최종 보상으로 ‘소녀 큐피드’가 지급되는 발렌타인 이벤트 퀘스트 5종과 누적 접속 일수에 따라 발렌타인 하프 장식, 아기 하트 개복치 등 5종의 선물이 주어지는 출석 미션도 새롭게 등장했다.
신규 인앱 상품으로는 ‘소년 큐피드’가 추가되었는데, 본 상품은 발렌타인 이벤트 재화 획득량 2배(이벤트 기간 한정), 심해 탱크 생명력 생산량 110% 증가, 물고기 창조 30% 할인(영구)의 효과를 지니고 있다.

 

[경향게임스=신은선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