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2-21 19:59 (목)
오버워치 리그, 브랜드 스폰서 공개
오버워치 리그, 브랜드 스폰서 공개
  • 신은선 기자
  • 승인 2019.02.12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버워치 리그는 오는 15일로 예정된 2019시즌 개막을 앞두고 코카콜라, 토요타, T-모바일, HP 및 인텔 등 업계 최고 브랜드와의 스폰서 계약을 발표했다.
 

사진=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사진=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카콜라는 오버워치 리그와 다년 계약을 통해 비주류 음료 부문 전반에 걸친 리그의 공식 글로벌 음료 스폰서로 선정됐다. 이와 함께 블리자드는 오버워치 컨텐더스, 오픈 디비전, 테스파, 오버워치 월드컵 및 블리즈컨을 아우르는 더욱 폭넓은 오버워치 e스포츠 전반에 대한 공식 글로벌 음료 스폰서로 코카콜라를 선정했다.

앞서 오버워치 리그의 북미 지역 공식 자동차 파트너로 선정된 바 있는 토요타는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선수 인터뷰 시리즈인 ‘액세스 그랜티드: 드리븐 바이 토요타’의 스폰서로 돌아온다. 토요타 차량은 또한 오버워치 리그의 중계진이 출연하는 커스텀 브랜드 영상 시리즈를 통해서도 선보인다.

T-모바일은 오버워치 리그의 미국 공식 무선 통신 공급업체로서 다시 한 번 팬들이 환호했던 것들을 더욱 많이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시즌에도 정규 시즌 및 그랜드 파이널 MVP 시상의 프리젠팅 스폰서로 참여한다. T-모바일과 오버워치 리그는 이번 시즌 후반에 방송될 선수 프로필 영상 시리즈를 통해 MVP 후보 선수들의 면모를 알아볼 기회를 공동 제공할 방침이다.

HP는 오버워치 리그에 게임기기 제품군인 오멘의 PC와 디스플레이 장비를 2년 연속 공급한다. 오버워치 리그의 연습 및 본 경기에는 오멘 by HP 컴퓨터와 디스플레이 장비가 사용될 예정이다. 오멘 by HP는 또한 오버워치 선수들이 기량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소개하는 주간 특집 영상인 게임/세트를 후원한다. HP는 모든 정규 시즌 경기 후 진행되는 ‘경기 최고의 선수’의 프리젠팅 스폰서이기도 하다.

인텔은 2년 연속으로 오버워치 리그의 공식 컴퓨터 프로세서 스폰서로 선정됐다. 인텔은 모든 대회용 PC에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를 장착하는 한편, 팬들에게 오버워치 e스포츠에 대해 알려 주는 동영상 시리즈를 후원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신은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