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히어로칸타레', 신규 히어로 ‘제로’와 ‘라이트’ 업데이트

  • 이준수 기자 omega@khplus.kr
  • 입력 2019.02.14 11:3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젤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턴제 RPG '히어로칸타레 with NAVER WEBTOON(‘이하 히어로칸타레)'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신규 히어로 제로와 라이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월 14일 밝혔다.
 

사진= 엔젤게임즈
사진= 엔젤게임즈

먼저, 신규 히어로 ‘제로’는 적의 강화효과를 복제하여 치명적인 일격을 날리는 극공격형 암속성의 히어로다. ‘6번째 검 니들’ 스킬로 공격력이 가장 높은 적에게 데미지를 준다. 또한 강화효과를 복제 해 ‘흑연파‘ 스킬을 사용하면 기본 피해량에 더해 적의 잃은 체력 수치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줘 기존 인기 히어로인 서쪽의 마녀 유미라, 아르메스와 함께 강력한 공격 파티 조합을 이룰 수 있다.

또 다른 신규 캐릭터 ‘라이트’는 공격과 방어를 모두 아우르는 전천후형 화염 속성의 히어로다. 대표적인 스킬은 ‘신의 구속구’로 가장 공격력이 높은 적을 집중적으로 공격하게 된다. 또한 아군이 위험한 순간, ‘신수의 날개’ 스킬을 사용해 아군의 회복시키거나, 적 전체에게 공격력 감소 효과 줄 수 있어 다양한 히어로들과 조합을 이룰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오는 28일까지 신규 도전 콘텐츠 ‘소라 영웅던전’이 오픈되어, 소라를 성장 시킬 수 있는 인게임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소라의 애니메이션 볼 수 있는 스페셜 EX스킬 ’돌진 에고소드’도 함께 업데이트되어 유저들의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