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픽세븐' 양대 마켓 글로벌 매출 순위 10위권 진입

  • 이준수 기자 omega@khplus.kr
  • 입력 2019.02.18 17:1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2월 18일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애플 앱스토어에 이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도 글로벌 매출 순위 10위권에 진입했다고 밝혔다.
 

사진= 스마일게이트
사진= 스마일게이트

지난 15일 북미와 아시아를 중심으로 글로벌 각국에서 앱스토어 실시간 매출 순위 10위권에 진입하며 글로벌 흥행에 청신호를 밝힌 에픽세븐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도 좋은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이번에도 북미와 아시아 지역 국가가 흥행을 주도했다. 세부적으로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실시간 매출순위 기준 미국이 7위, 캐나다가 2위를 기록했으며 싱가포르 1위, 홍콩 2위, 대만 9위 등 앱스토어 보다 더욱 상승한 순위를 기록해 좋은 흐름을 이어나가고 있다.
특히, 거대한 규모를 자랑하는 북미 시장에서 양대 마켓 10위권에 진입한 것은 국산게임으로 서는 매우 의미 있는 성과로 향후 장기적인 흥행도 노려볼 수 있게 됐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사업부 이상훈 실장은 “글로벌 양대 마켓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고 앱스토어보다 플레이 스토어의 순위가 더욱 높아 향후에도 상승세를 기록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이번 성과를 계기로 더욱 좋은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