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페이커’ 트위터 개설 하루 만 5만 팔로워 달성 … 역시 ‘우리혁’

  • 이준수 기자 omega@khplus.kr
  • 입력 2019.02.26 13:42
  • 수정 2019.02.26 13:5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커’ 이상혁이 트위터를 개설했다. ‘페이커’는 2월 25일 공식 트위터를 개설했다. ‘LoL’의 황제 ‘페이커’의 트위터 개설 소식에 전 세계 ‘LoL’ 팬들이 몰리며 관심을 보이는 상황이다.
 

사진= 페이커 트위터
사진= 페이커 트위터

이와 관련해 ‘페이커’는 많은 팬들을 만나기 위해 트위터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컴캐스트와 합작 법인을 설립해 T1으로 이름이 바뀌는 팀의 이름을 활용한 것이 눈에 띈다. 또한 ‘페이커’는 26일 “수요일, 꽤나 치열했던 통신사 더비전을 이기고 나서 저희 팀 @T1LoL 다 같이 축하했습니다”라는 내용의 트위터를 한글과 영어로 올렸다.

사진= 페이커 트위터
사진= 페이커 트위터

평소 대회 및 트위치 개인방송을 통해서만 ‘페이커’를 만날 수 있었던 만큼 팬들은 ‘리트윗’과 ‘좋아요’를 통해 애정을 보이고 있다. 현재 ‘페이커’의 트위터는 5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페이커’가 트위치 첫 방송을 할 당시 수십만의 시청자가 몰린 것을 돌아볼 때 ‘페이커’의 트위터 개설 사실이 알려지면 더욱 많은 팔로워가 생길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지난 담원과의 경기에서 역전패를 당한 T1은 7승 3패로 샌드박스 게이밍에 이어 3위에 올라있다. 3월 1일 젠지e스포츠와 경기를 치루는 T1이 승리를 거두고 ‘페이커’가 다시 한번 트위터에 글을 남길지 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