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나이트 서울 2019’, 참가자 등록 개시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9.02.28 09:5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티 코리아가 금일(28일) 자사의 글로벌 개발자 콘퍼런스 ‘유나이트 서울 2019(Unite Seoul 2019)’의 티저 사이트를 공개했다.
 

사진=유니티 코리아
사진=유니티 코리아

‘유나이트’는 매년 전 세계를 순회하며 열리고 있는 유니티 테크놀로지스의 글로벌 개발자 콘퍼런스로,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준비한 수준 높은 강연과 업계 종사자들 간의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한다. 이에 앞서 지난해 ‘유나이트 서울 2018’에서는 8개 분야의 다채로운 주제에 대한 60여개의 강연이 진행됐으며, 총 4,000여명의 관람객이 참가해 큰 호응을 보냈다. 

특히 ‘유나이트 서울 2019’은 오는 5월 21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삼성동 소재 코엑스 컨벤션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다. ‘게임 크리에이터의 상상력이 실현되는 순간’이 슬로건인 이번 행사에서는 유니티의 게임 개발 기능 활용법과 엔진 로드맵, 게임 서버 활용의 최적화, 게임 플랫폼 확장 등에 관한 기조연설을 비롯해 다양한 주제의 세션 및 이벤트가 마련된다. 
이와 함께 유니티 에반젤리스트, 스포트라이트 팀, 기술 팀, 유니티 전문가 그룹인 ‘유니티 마스터즈’ 등 국내외 유니티 임직원과 전문가들이 참여, 유니티에 관련한 최신 지식과 노하우를 소개할 계획이다. 또한 현장에는 ‘Ask the experts’ 부스를 설치해, 주요 세션 연사와의 질의응답도 가능할 예정이다.
아울러 ‘유나이트 서울 2019’는 티저 사이트 내에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해, 내달 31일까지 정상 판매가보다 50% 할인된 가격에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유니티 코리아는 ‘유나이트 서울 2019’를 전후로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모든 행사나 이벤트는 공식 티저 사이트나 유니티 코리아의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공개될 전망이다.
 

[경향게임스=정우준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