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히어로칸타레' 길드 레이드 던전 '미궁, 신규 히어로 리수진 업데이트

  • 이준수 기자 omega@khplus.kr
  • 입력 2019.02.28 14:4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젤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턴제RPG '히어로칸타레with NAVER WEBTOON(이하 히어로칸타레)'가 길드 레이드 ‘미궁’과 신규 ‘잔영’ 아이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월 28일 밝혔다. 
 

사진= 엔젤게임즈

먼저, 길드 레이드 던전 ‘미궁’은 같은 길드에 소속된 길드원들과 함께 힘을 모아 강력한 보스 몬스터 ‘로만 파스칼’을 처치하는 방식으로, 길드원 간의 협력이 중요시되는 협동형 콘텐츠다. 길드 ‘미궁’은 3개의 구역 내 각 구역마다 10개의 스테이지로 총 30단계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었으며, 스테이지 클리어 시 마다 이번 신규로 업데이트되는 잔영을 제작할 수 있는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각 스테이지 별 클리어 기여도에 따라 추가 보상이 지급된다.
신규 ‘잔영’ 아이템 시스템도 추가된다. ‘잔영’은 장비와 더불어 히어로들의 절대적인 능력치 상승부터 특정 조건에 따라 마나 회복, 치명타 상승, 생명력 회복 등 다양한 효과를 가지고 있다. 다소 쓰임새가 부족했던 히어로라도 특정 잔영을 활용할 경우, 그 활용도가 크게 달라질 수 있는 만큼 이번 잔영 업데이트를 통해 덱의 다양성과 히어로의 활용 폭을 넓히는데 큰 도움을 줄 것으로 보여 진다.

이외에도 신규 히어로 ‘리수진’과 스토리 하드모드가 업데이트되며,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오는 3월 14일까지 접속만 하면 네이버 인기 웹툰 ‘갓오브하이스쿨’의  ‘진모리’가 보상으로 지급된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