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 데드 온라인 베타’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레드 데드 온라인 베타’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신은선 기자
  • 승인 2019.02.28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락스타 게임즈는 ‘레드 데드 온라인 베타’에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 신규 게임 플레이와 무기, 밸런스 조정과 개선사항이 적용되었다고 28일 밝혔다.
 

사진=락스타 게임즈
사진=락스타 게임즈

새로운 유랑 모드 이벤트인 ‘풀즈 골드’에서는 플레이어들이 방어용 황금 갑옷을 차지하기 위해 경쟁해야 하며, 황금 갑옷을 차지한 유저는 다시 빼앗기지 않도록 상대방을 처치해야 한다.
또한 매주 개최되는 ‘표적 경주’는 말을 타고 달리면서 다른 플레이어들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표적을 맞추는 게임모드로, 무기와 말 기력 획득 기회를 최대한 활용하고 상대방의 공격도 방어하는 등 전략적인 플레이가 필요하다.
이와 함께 ‘낚시 도전’으로 친구와 물가에서 경쟁할 수 있으며, 각종 플레이 모드에 추가되는 오늘의 도전을 완수해 재화와 보너스를 획득할 수 있다.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한 개선사항도 적용된다. 공격적인 플레이어를 지도상에 진하게 표시하며, 과격한 행동으로 현상금이 많아진 플레이어는 NPC 현상금 사냥꾼들이 추격해 과격한 플레이어들을 제한할 계획이다.
아울러, ‘대립’과 ‘휴전’이 이전보다 쉬워지고, 아울러 새로운 무기, 새로운 복장과 감정표현이 추가되어 플레이어의 개성과 감정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다.

한편, 락스타 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해 3월 5일 전까지 레드 데드 온라인 베타를 플레이 하는 모든 유저에게 유용한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신은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