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BIC 2019’ 설명회 15일 개최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9.03.08 17:0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조직위원회(이하 BIC 조직위)는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 2019’(이하 BIC 2019)의 설명회를 오는 3월 15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BIC 조직위
사진=BIC 조직위

매년 최다 관람객 수를 기록해 나가는 ‘BIC 페스티벌’은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한다. BIC 조직위는 9월 5일부터 8일까지 진행되는 ‘BIC 2019’ 개최를 앞두고 설명회를 통해 올해 변화점과 주요 사업, 인디게임 접수 안내 및 선정 심사 방안을 발표할 계획이다. 
특히, 이날 설명회에서는 관람객 및 참가 개발사들의 편의성을 한층 높이기 위한 새로운 행사장소, 신규 출품부분 등을 알린다. 또한, 글로벌 진출과 교류 활성화, 행사 참가 기업 후속 케어 등에 관한 BIC 조직위 추진 사업에 대해서도 설명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는 3월 15일 오후 2시 서울 강남 마루180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 진행되며, 인디게임 개발자와 언론 매체, 업계 관계자 등 누구든지 신청 및 참석할 수 있다. 

서태건 BIC 조직위원장은 “국내외 인대게임 개발자를 비롯해 매년 인디게임에 관심을 갖고 행사장을 찾아 즐겨주시는 관람객들 덕분에 올해도 변함없이 행사를 이어갈 수 있게 됐다”며, “올해 ‘BIC 2019’에서는 개발사와 참관객들을 위한 작고 큰 변화가 생긴다. 더욱 탄탄해지고 다양해진 지원 프로그램 등에 대해 구체적으로 설명하는 자리인 만큼, 관계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BIC 조직위는 3월 19일 부산에서도 설명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경향게임스=변동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