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3-20 18:37 (수)
 '유미의세포들 ', 3월 업데이트 실시
 '유미의세포들 ', 3월 업데이트 실시
  • 이준수 기자
  • 승인 2019.03.12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퍼브는 3월 12일 자사 캐주얼 리듬 게임 ‘유미의 세포들  with  Naverwebtoon(이하 유미의 세포들)'이 3월 업데이트를 통해 ‘프라임 세포’ 추가 및 이용자 편의성을 대폭 개선했다고 밝혔다.
 

사진= 수퍼브
사진= 수퍼브

원작이 휴재를 마치고 돌아온 만큼 게임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슈퍼브는 빠른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을 만난다는 게획이다. 새롭게 추가된 ‘프라임 세포’는 원작 속에서 주인공 유미를 비롯한 인물들의 세포들 중 강력한 힘을 가진 세포라는 설정이며, 유미의 프라임 세포인 사랑 세포는 원작 팬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이러한 웹툰의 설정을 게임 내에 그대로 녹여내 기존 세포들보다 월등한 능력치를 가지고 있어 유저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예상된다.
‘프라임 세포’는 '결심한 사랑 세포', '금강 불괴', '믿음의 신의 한 수', '리액션 1호와 감성 세포' 4종이 추가되고,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세포를 활용하여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새 학기 시즌을 맞아 클래식 프레피 의상과 교복 의상을 선보여 웹툰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유미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유미의 세포들’은 3월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 학기 우정템 찬스 이벤트를 통해 친구와 함께 게임 플레이 후 이벤트 응모 시 참여자 전원에게 보석 100개와 전설 세포 팩 1장을 증정하고, 유미의 세포들과 메종 드 이네스의 콜라보 의류인 후드티 4개, 나그랑티 2개, 에코백 2개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