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카발 모바일’ CBT 시작 … 5일간 진행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9.03.13 14:5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스트게임즈가 모바일 게임 ‘카발 모바일’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를 시작한다.
 

사진=이스트게임즈
사진=이스트게임즈

‘카발 모바일’ CBT는 3월 13일부터 3월 17일 22시까지 진행된다. 유저들은 CBT 페이지와 공식 카페 또는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 검색을 통해 플레이할 수 있다.
이번 CBT를 통해 이스트게임즈는 게임의 안정성을 점검하고 최대한 완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설문조사와 공식카페를 통해 CBT 참가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할 계획이다.
‘카발 모바일’은 원작인 ‘카발 온라인’의 경험을 그대로 모바일에서 느낄 수 있도록 모든 콘텐츠와 시스템을 구현했다. 카발 특유의 ‘콤보 시스템’은 물론 주요 플레이 던전인 ‘레이크 인 더스크’, ‘루이나 스테이션’, ‘망자의 탑 B1F’ 등을 플레이할 수 있고, 시나리오 퀘스트 진행과 ‘배틀모드2’를 전투에 활용할 수 있다.

한편, 카발 모바일 CBT 오픈을 기념하여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CBT 기간 특정 레벨 달성 시마다 ‘+12섀도우 티타니움 풀장비 세트’ 등 성장 아이템을 지원하고, 매일 특정 시간마다 버프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공식 카페에 가입 인사, 공략, 99레벨 달성 인증 게시물 작성 시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 치킨 세트, 갤럭시탭 S4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경향게임스=변동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