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플래닛 신작 ‘열렙전사 with NAVER WEBTOON’ 사전예약 실시
슈퍼플래닛 신작 ‘열렙전사 with NAVER WEBTOON’ 사전예약 실시
  • 이준수 기자
  • 승인 2019.03.15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플래닛은 3월 15일 ‘열렙전사 with NAVER WEBTOON’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원작 웹툰의 충실한 재현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열렙전사 with NAVER WEBTOON’는 모바일 횡스크롤 방식의 게임이다. 이번 사전예약은 구글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시작으로 자사의 브랜드 페이지에서도 금일 시작된다.
 

사진= 슈퍼플래닛
사진= 슈퍼플래닛

네이버웹툰의 인기작 ‘열렙전사’는 루시드 어드벤처라는 가상의 게임 공간에서 최강의 용사 열렙전사와 그의 동료들이 겪는 모험과 전투를 그리고 있는 게임 판타지 웹툰이다. 슈퍼플래닛은 동명의 원작 웹툰 I·P를 활용하여 모바일 게임 ‘열렙전사 with NAVER WEBTOON’을 선보인다. 횡스크롤 RPG 장르로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 및 스토리를 생생하게 구현하기 위해 자유도를 높인 이동방식과 다채로운 퀘스트를 채택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원작에서는 볼 수 없었던 루시드 어드벤처 월드맵부터 웹툰 속 게임시스템인 직업(클래스), 전직, 스킬까지 원작을 충실히 반영한 콘텐츠를 다양하게 선보여 독자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사건이 벌어지는 웹툰 속 배경을 완성도 있게 구현한 ‘열렙전사 with NAVER WEBTOON’에서 이용자는 좌우는 물론 포털을 활용하여 자유롭게 이동하며 세계를 탐험할 수 있다. 원작의 스토리를 반영한 다양한 퀘스트와 더불어, 원작에 등장하는 사건의 숨겨진 뒷 이야기를 풀어내는 퀘스트를 추가하여 풍성한 재미를 선사한다. 더불어 웹툰 원작의 주연부터 엑스트라까지 100여 명의 캐릭터를 재현했으며, 각각의 성격과 성향을 반영하여 9가지 직업과 다양한 스킬을 부여했다. 이 외에 길드 레이드, 장비 제작, 경매장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돼 이용자를 맞이한다.

사전예약 시작과 더불어 슈퍼플래닛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예약자 투표를 통해 가장 인기있는 웹툰 캐릭터를 선정하고, 투표 1위로 선정된 영웅 등급 캐릭터를 출시 기념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투표 참여 및 자세한 이벤트 소식은 브랜드 페이지 또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