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클릭! 핫게임]플레로게임즈, 기대작 ‘2079 게이트식스’ 출시일정 돌입

2079 게이트식스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9.03.15 16:47
  • 수정 2019.03.15 17:4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레로게임즈의 신작 ‘2079 게이트식스’가 정식 출시일정에 들어가는 모양새다.
이와 관련해 플레로게임즈는 오는 4월 출시 예정인 자사의 모바일 RPG ‘2079 게이트식스’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사진=플레로게임즈
사진=플레로게임즈

이번에 사전예약을 시작한 ‘2079 게이트식스’는 ‘원더5마스터즈’를 개발한 젤리오아시스의 차기작으로 일찍부터 유저들의 주목을 받았다. 지난 2018년 12월 진행된 CBT 당시 높은 리텐션(잔존율)을 기록하며 기대감을 높였으며, 당시 테스트 참가자들은 시나리오 부분과 가상현실 세계관, 웹툰 화면, 인게임 연출, 미션, 스테이지 구성 등에 대해 호평을 내놓았다. 이에 플레로게임즈도 이 게임의 성과를 바탕으로 다양한 장르로의 확장을 꾀하겠다는 모양새다.

사전예약은 금일 오픈한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브랜드 페이지에는 사전예약 신청 페이지와 함께 세계관 영상, 주요 캐릭터 소개, 스크린샷 등 다양한 게임 내 정보가 공개돼 있다. 실제로 영상을 살펴보면, 디스토피아를 맞이한 현실의 지구와 이를 탈피하기 위한 가상공간 ‘게이트식스’와 그 반대급부로 펼쳐진 생지옥 ‘파라다이스9’ 등 게임의 배경에 대한 설명이 이어진다.

실제로 공식 카페를 살펴보면 게임의 정식 출시 소식을 기다리는 목소리가 높은 상황이다. 지난 CBT에서 유저들의 만족도가 높았다는 방증이다. 정식 출시 이후 어떤 행보를 보일지 주목된다.

[경향게임스=변동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