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그 모바일’ 0.11.5 업데이트 예고 … 신규 총기·글로벌 1주년 아이템 추가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9.03.15 17:22
  • 수정 2019.03.15 17:4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시즌5 종료를 앞둔 가운데, 차기 시즌에 대한 정보가 공개됐다.
이와 관련해 펍지주식회사는 공식 카페에 업로드한 0.11.5 업데이트 프리뷰를 통해 차기 시즌 관련 내용을 공지했다.
 

사진=‘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
사진=‘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

먼저, 로얄패스 시즌 6가 시작된다. 데몬 드래곤과 드래곤 헌터의 대결이라는 콘셉트로 꾸며진 시즌5와 달리, 시즌6는 네온사인 느낌의 테마다. 1주년 기념 로비 테마와 맞물려 도시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글로벌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글로벌 서버에서는 이미 1주년 기념 테두리를 특별 보상으로 지급한 바 있다. 이와 관련해 펍지 측에서는 세계적인 EDM 아티스트 앨런 워커와 함께 제작한 특별 콜라보 BGM과 이벤트로만 획득 가능한 신규 칭호를 예고하며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많은 유저들이 기다렸던 신규 총기 및 차량이 추가돼 눈길을 끈다. 설원 맵 ‘비켄디’ 전용 총기인 ‘G36C’와 사녹 전용차량 ‘툭샤이’가 그 주인공이다.
‘G36C’는 5.56mm 탄약을 사용하는 AR(돌격소총) 총기로, 비켄디 맵에서 SCAR-L을 대체할 예정이다. ‘툭샤이’의 경우 동남아 지역의 3륜 오토바이 택시를 기반으로 제작된 차량이며, 귀여운 외형으로 유저들의 눈길을 끌 전망이다.

이외에도 이벤트 모드인 ‘좀비-새벽의 저주’의 야간 자기장 데미지, 아이템 드롭율, 원거리 공격 좀비 스킬 등에 대한 개선이 이뤄진다. 현재 시즌5가 막바지에 다다른 만큼, 업데이트 진행 시점은 시즌 종료일인 3월 18일을 넘어 19~20일로 예상된다.

[경향게임스=변동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