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터 인터뷰] 트위치 스트리머 최초 맥심(Maxim) 모델 ‘빛베리’
[크리에이터 인터뷰] 트위치 스트리머 최초 맥심(Maxim) 모델 ‘빛베리’
  • 이준수 기자
  • 승인 2019.03.16 0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스트 댄스’로 유명세를 탄 빛베리는 방송 1년 차 크리에이터다. 남심을 저격하며 트위치 스트리머 최초로 맥심 표지를 장식하기도 한 빛베리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Q. 소개 부탁한다
빛베리.
안녕하세요 빛베리입니다. 저는 댄스와 게임을 주력으로 하고 있는 종합크리에이터입니다. 2019년 3월 15일 방송 1주년을 맞이했고 현재 트위치 팔로워 23만 명, 유튜브 구독자 15만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사진= 빛베리
사진= 빛베리

Q. 본인 채널의 강점은
빛베리.
저는 평소 밤 9시쯤 시작해 3~4시간 정도 방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제 방송의 강점이라고 한다면 다양한 나라의 시청자들이 찾아주시는 글로벌 방송이라는 점입니다. 단시간에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신 덕분에 트위치 스트리머 최초로 맥심화보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제가 생각하기에 소통을 잘 하는 점이 강점인 것 같습니다. 고민이 있으신 분들은 언제든지 제 방송을 찾아 말씀해주세요. 또 게임을 잘 하는 편은 아니지만 즐겁게 하고 있습니다. 제 방송에서 함께 게임을 즐기면 좋겠습니다.

Q. 향후 목표 콘텐츠
빛베리.
남편과 해외여행을 가서 다양한 콘텐츠를 찍어보고 싶습니다. 또 제가 댄스를 좋아하는 만큼 다양한 나라에서 댄스챌린지 영상을 찍는게 목표입니다.

Q. 자신만의 공약
빛베리.
유튜브 구독자 20만 명을 달성한다면 부끄럽지만 홍대에서 댄스 버스킹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또 팬분들께 감사한 마음이 있다보니 팬분들을 초대해 제가 준비한 공연을 보여드리고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팬미팅을 진행해 보고 싶습니다.
 

사진= 빛베리
사진= 빛베리

Q. 시청자들에게 한마디
빛베리.
지금까지 함께해주신 시청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새로 오시는 분들도 언제든 환영이니까 편하게 방송 놀러오시면 좋겠습니다.

Q. 다음 인터뷰이 추천
빛베리.
제가 추천하는 다음 인터뷰 대상은 ‘카트의 황제’ 프로게이머 문호준 선수입니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