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피버 바스켓’, 양대마켓 인기 차트 상위권 진입 ‘순항’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9.03.22 17:5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작 캐주얼 게임 ‘피버 바스켓’이 양대마켓 인기 게임 상위권에 오르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이와 관련해 룽투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피버 바스켓’이 3월 21일 기준 구글 플레이 인기 급상승 1위,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를 달성했다고 22일 밝혔다. 현재는 구글 플레이 인기 2위, 애플 앱스토어 4위를 유지하며 순조로운 모습을 보이고 있다. 
 

사진=룽투코리아
사진=룽투코리아

지난 19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피버 바스켓’은 힙합 느낌이 가득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는 스포츠 게임이다. 인기그룹 ‘아이즈원’이 홍보모델로 활약하면서 출시 전 사전예약에 50만 명이 참여하는 등 큰 관심을 모아왔다.

게임의 인기 비결로는 유명 아티스트 ‘사키루’만의 독특한 캐릭터 일러스트, 스포츠 게임 특유의 부드러운 캐릭터 모션과 피버 스킬 등이 매력적인 게임으로 차별화된 게임성이 이용자들 사이에서 호평을 얻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사진=룽투코리아
사진=룽투코리아

특히, 정식 오픈과 동시에 선보인 ‘아이즈원’ 멤버 ‘장원영’ 캐릭터와 메인 보컬 ‘조유리’가 피처링 한 힙합 음원 ‘FEVER’가 큰 인기를 끌며 이용자가 급속히 증가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 같은 결과에 힘입어 20일, 21일 양일에 걸쳐 신규 서버 ‘빅 아일랜드’와 ‘올드시티’를 추가로 오픈 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경향게임스=변동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