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취업자 전문교육과정 교육생 모집
[동정]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취업자 전문교육과정 교육생 모집
  • 정우준 기자
  • 승인 2019.04.03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이 이달 7일까지 ‘콘텐츠테크하이어(고용확정형) 취업연계과정’에 참가할 교육생 모집에 나선다.
 

‘콘텐츠테크하이어 교육과정’은 문화체육관광부, 광주광역시 지원 아래 광주의 문화콘텐츠산업을 이끌어나갈 인재를 육성하기 위한 전문인력양성 사업의 일환이다. 지난 2016년부터 광주 지역 문화콘텐츠 기업들과 협업을 통해 교육과정을 운영 중이며, 각 사의 실무진이 직접 참여하는 맞춤형 교육과 함께 우수 교육생들을 대상으로 한 채용까지 이뤄지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올해는 드래곤플라이, 플렉시마인드, 스튜디오질풍, 퍼니플럭스, 마로스튜디오, MNK, 네이비, 매그논스튜디오, 오리진스튜디오, 스튜디오이온 등 10개 기업이 참여해, 지역산업 유망주들을 키워낸다는 각오다. 

해당 교육과정은 콘텐츠 제작 업체 및 관련 업계로의 취업을 희망하는 대학 졸업자, 졸업예정자 및 일반인 구직자가 모집대장이며, 4월 7일까지 접수한 인원에 대해 9일, 10일 양일간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이어 게임개발, 웹툰전문제작, 3D모델링, VFX(3D) 등 4개 과목으로 구분되며, 각 과목별 15명 내외의 교육생을 선발한 뒤 4월 12일부터 8월 25일까지 주 3~5회 5시간씩 5개월 간 교육이 제공된다. 더불어 교육생들에게는 수강료, 교재비 등 교육비 전액 무료 외에도 출석률 80% 이상 시 교육수당 지급, 실무 중심 교육 및 수료 후 참여기업 취업 연계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경향게임스=정우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