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구왕통키’, 대형 업데이트 ‘Re:start’ 실시
‘피구왕통키’, 대형 업데이트 ‘Re:start’ 실시
  • 정우준 기자
  • 승인 2019.04.11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노우파이프의 인기 모바일 RPG ‘피구왕통키 : 불꽃슛의 전설(이하 피구왕통키)’가 iOS 출시와 함께 실시간 PvP를 포함한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Re:start’를 진행했다.
 

사진=스노우파이프
사진=스노우파이프

이번 ‘피구왕통키’ 업데이트의 핵심 콘텐츠는 PvP 콘텐츠 ‘실시간 아레나’와 유저 커뮤니티 시스템 ‘구단’이다.
먼저 ‘실시간 아레나’는 원작 만화 ‘피구왕통키’의 특징을 살려, 다양한 유저들과 실시간으로 1대1 대전을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어린 시절 놀이처럼 가위바위보로 선공을 결정하며, 상대방과 한 번씩 공격과 방어 턴을 진행하게 된다.
이와 함께 ‘구단’은 유저 간 협동성을 강조한 일종의 ‘길드’ 시스템이다. 구단에 소속된 유저들과 함께 ‘구단 보스’라는 강력한 적을 공략하게 되며, 클리어 보상으로 지급된 구단 전용 재화로 ‘구단 상점’에서 다양한 육성 재료를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스노우파이프는 ‘피구왕통키’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는 유저 참여형 이벤트를 마련했다. 신규 콘텐츠를 이용한 유저에게는 ‘블루젬’ 외에도 다양한 보상이 주어지며, 업데이트 맞이 신규 출석 보상도 제공된다.
또한 간단한 미션을 통해 ‘3~5성 성장 선수 상자’, ‘승급 뱃지 상자’, ‘영웅~전설 장비 상자’ 등 약 10만 원 상당의 유저 성장 지원 보상을 지급하며, 모든 신규 유저들을 대상으로 일정 레벨 달성 시 ‘5성 핵심 선수 상자’를 비롯해 다채로운 보상을 증정할 계획이다.
 

[경향게임스=정우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