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비주얼노벨 게임 ‘메이비’, 사전예약 개시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9.04.26 10:0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웹툰과 봉봉의 합자회사인 시나몬게임즈는 신작 모바일게임 ‘메이비(Maybe)’의 사전예약 일정에 돌입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사진=시나몬게임즈
사진=시나몬게임즈

비주얼노벨 모바일게임을 표방하는 ‘메이비’는 유저들이 게임 캐릭터를 선택하고, 직접 스토리를 구성해가는 인터랙티브 게임 서비스다. 이를 통해 ‘오늘도 사랑스럽개’, ‘오! 주예수여’ 등 네이버 인기 웹툰과 웹소설을 색다른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
예를 들어 앱을 다운로드받은 유저가 원하는 작품을 선택하면, 상황에 따른 질문이 주어지고 답변 선택에 따라 스토리가 전개된다. 즉, 선택에 따라 자신만의 스토리와 엔딩을 만들어가기 때문에, 기존 네이버웹툰을 즐겼던 독자뿐만 아니라 신규 유저들의 기대감도 높은 상황이다.
특히 ‘메이비’는 탄탄한 스토리와 깔끔한 U·I를 선보여, 웹툰 및 대화형 게임을 즐기는 중·고등학교 여학생부터 로맨틱한 스토리의 웹툰을 선호하는 2030 여성 직장인들에게도 인기가 높을 전망이다. 
시나몬게임즈는 ‘메이비’의 사전예약에 발맞춰, 내달 15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든 사전예약자들에게는 하트 5개와 다이아 100개가 제공되며, 트위터 리트윗(RT) 및 기대평 이벤트의 미션을 달성한 참가자들에게도 하트와 다이아를 추가 지급한다. 

한편, ‘메이비’는 오는 5월 안드로이드OS 유저들을 대상으로 OBT(오픈베타테스트)를 거쳐, 정식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출시 시점에 맞춰 인기 웹툰 ‘오늘도 사랑스럽개’과 ‘오! 주예수여’, 웹소설 ‘프린세스 아이린’ 등 로맨스 장르 작품들이 연이어 공개되며, 추후 ‘재혼황후’, ‘이리와요 잡아먹게’ 등 인기 웹소설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미스터리·공포 장르인 ‘닥터 프로스트’와 ‘귀전구담’도 라인업에 포함된다.

 

[경향게임스=정우준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