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리니지' 유저들, 속초에서 가족여행

  • 이복현
  • 입력 2003.02.04 10:2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자사의 ‘리니지’ 유저들과 함께 하는 가족여행을 떠났다. ‘리니지와 함께 떠나는 우리가족 겨울여행’이라는 주제로 떠난 이번 여행은 리니지 유저들 152명과 사내 직원 30여명등 약 180여명이 1박2일로 속초로 갔다.

이번 가족 여행은 ‘부자나 부부가 함께 리니지를 하는 유저들’과 함께 가족여행을 함으로써 가족이 함께 하는 여가활동으로서의 리니지게임을 알리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1박2일로 진행된 이번 리니지 여행은 ‘온천 및 바다관광/ 리니지토너먼트대전 / 간담회 / 레크레이션 / 문화 탐방/ 폐회식’ 등으로 진행돼 가족들과 함께 하는 즐거운 여행이 됐다.

구체적인 일정으로는 ‘리니지 낱말 퍼즐’ ‘What’s your name?’, ‘내말을 들어봐’, ‘스피드게임’, ‘도전! 노래왕’, ‘어울림 한마당’ 등 다양한 행사로 진행됐다. 그 외에도 ‘엑스포타워’ 구경과 ‘아이맥스영상관’ 관람을 했다.

이번 여행에 참가한 이근식(61년생, 구로구 개봉동)씨는 “게임이 이제는 단순히 어린아이들만의 놀이문화가 아닌 가족들과 함께 즐기는 문화로 거듭나길 바란다”며 “향후 이와같은 행사들이 보다 확대돼 건전한 게임문화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엔씨소프트측은 “게임도 이제는 가족이 함께 컨트롤 해 나가는 온라인 여가 활동이 됐으면 한다”며 “향후에도 이같은 행사를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