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레인보우홀스, ‘레전드 오브 블루문’ 사전예약 시작

  • 하지민 기자 hjm@khplus.kr
  • 입력 2019.04.30 11:3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인보우홀스는 동양 신화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방치형 MMORPG ‘레전드 오브 블루문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4월 30일 밝혔다.
 

사진=레인보우홀스
사진=레인보우홀스

‘레전드 오브 블루문’은 동양 판타지를 세계관으로 하는 모바일게임으로, 동양 고대 신화의 오묘한 매력과 신비로움을 담아내고 있다. 검귀와 사령, 신령 등의 직업을 자유롭게 조합하며 ‘푸른 달 대륙’을 지배하기 위한 모험을 펼쳐 나가게 된다.

이 게임은 방대한 모바일 MMORPG 세계를 빠르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자동전투를 통해 아이템과 게임 속 재화, 경험치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원클릭 장비 회수 메커니즘을 통해 재료 강화 걱정 없이 손쉽게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방대한 전투 시스템도 마련돼 있다. 길드원들과 함께 황성제왕을 쟁탈하여 명예를 드높일 수 있는 ‘용의성쟁패’와 더불어, 왕좌를 두고 치열한 경쟁을 벌이는 ‘통합서버천계’ 쟁탈전, 적의 침입을 막아내고 포차를 사수하는 ‘통합서버포차호송’ 등의 통합서버전투는 거대한 규모의 전투 경험을 선사한다.

레인보우홀스 관계자는 “한국 이용자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지금까지 닦아왔던 글로벌 서비스 역량을 모두 발휘하려 한다”며, “게임 현지화에도 굉장히 공을 들이며 이번 서비스를 준비한 만큼 이용자들의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경향게임스=하지민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