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클릭! 핫게임] 차트의 탑 등반 시작 ‘히어로칸타레’

히어로칸타레

  • 이준수 기자 omega@khplus.kr
  • 입력 2019.05.01 11:5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인기 웹툰 주인공들이 등장하는 ‘히어로칸타레’가 시즌1 업데이트를 통해 역주행에 나섰다. 월요일 웹툰 1위 ‘신의 탑’에서 탑을 오르는 주인공의 이야기처럼 차트에서도 빠르게 상위권을 향해 움직이고 있다. ‘신의 탑’ 캐릭터가 등장하는 ‘시즌1. 신의 탑’ 업데이트를 진행한 ‘히어로칸타레’는 매출 순위 137위에서 단숨에 27위로 올라오며 탑 10의 자리를 노린다.
 

금요일과 일요일 웹툰으로 사랑받는 ‘갓 오브 하이스쿨’과 ‘열렙전사’ 캐릭터와 ‘신의 탑’ 캐릭터들이 만나게 된 ‘히어로칸타레’는 원작 팬들의 상상력을 자극시키기에 충분한 작품이다. 체인 시스템이라는 독특한 방식을 도입한 ‘히어로칸타레’는 캐릭터별로 연계를 할 수 있어 재미를 더한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신의 탑’ 주인공인 스물다섯번째 밤을 비롯해 유리 자하드, 엔도로시 자하드 등 중요 캐릭터가 연달아 등장한다. 엔젤게임즈는 이후 쿤 아게로 등 ‘신의 탑’의 핵심 캐릭터들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여기에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보스던전, 캐릭터들을 강하게 만들 수 있는 스킬 강화 시스템이 더해졌다. 스킬 연계의 경우 스킬 컷 연출 개선이 이뤄져 한층 더 박진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가 가능할 전망이다.

특히, 스물다섯번째 밤은 2부에서 보여진 각성 상태로 등장해 눈길을 끈다. 원작에서 스물다섯번째 밤은 동료들을 구하기 위해 '가시'의 힘과 '검은 삼월'의 힘을 받아드린 모습으로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게임에서도 이 모습이 구현됐다. 머리에 두개의 뿔과 날개를 가진 스물다섯번째 밤의 모습에 원작 팬들의 입소문이 더해져 상승세가 이어지는 모양새다.

한편, 엔젤게임즈는 플레이엑스포를 통해 ‘히어로칸타레’의 신규 OST를 공개한다. 아이돌 B1A4 출신 배우이자 인기 프로듀서인 진영이 직접 작사, 작곡한 신곡은 ‘히어로칸타레’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