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디앱 벨릭, IAO 특화 암호화폐 금융 서비스 시작
아이콘 디앱 벨릭, IAO 특화 암호화폐 금융 서비스 시작
  • 이준수 기자
  • 승인 2019.05.02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자산 종합금융플랫폼 ‘벨릭’ (VELIC)이 벨릭의 독점 토큰 출시 플랫폼인 IAO(Initial Auction Offering)를 통해 블록체인 프로젝트의 엘리시아(ELYSIA) 암호화폐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벨릭은 아이콘(ICON)의 디앱(DApp. 탈중앙화 애플리케이션) 중 하나다. 올해 초 벨릭은 암호화폐 프로젝트인 아이콘을 메인넷으로 선택하고 기술 지원등을 받는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며 아이콘 생태계에 합류했다.
벨릭은 암호화폐를 포함한 디지털 자산에 대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목표를 가진 블록체인 프로젝트다. 벨릭은 아이콘 메인넷에 기반한 디앱으로 개발을 진행하고 아이콘은 벨릭의 서비스 개발에 필요한 기술 지원을 제공한다. 

벨릭은 블록체인 기반 부동산 공동투자 플랫폼 엘리시아의 토큰 판매를 진행한다. 구입을 원하는 이용자들은 벨릭 거래소 IAO 플랫폼을 통해 신원 인증(KYC)을 마치고 토큰 구매 서비스 이용할 수 있다. 엘리시아 엘(EL)토큰 판매는 5월 4일 진행되며  총 2억 개의 토큰이 개당 약 1원(0.001달러)에 선착순으로 판매된다. 토큰 구매는 벨트(VELT), 비트코인(BTC) 암호화폐로만 참여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구매자 전원에게 구매 수량의 20% 보너스가 지급되며 벨트(VELT)로 구매 시 구매 수량의 10% 보너스가 추가로 지급 될 예정이다.

엘리시아 관계자는 “엘리시아(ELYSIA)는 블록체인 기반 부동산 공동투자 플랫폼이다”며 “누구나 부동산 상품에 소액투자 및 분산투자 형태로 참여할 수 있고 투자자들은 EL토큰을 활용하여 부동산에 대한 실제 지분을 얻게 된다” 설명했다. 또한 “오는 중순 EL 토큰으로 실제 투자를 할 수 있는 부동산 상품 판매가 계획되어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벨릭은 벨릭 IAO를 통해 구매한 모든 암호화폐를 즉시 사용자 계정 Asset에 분배한다. 기존의 암호화폐공개(ICO) 방식은 암호화폐 구매 후 실제 배분까지 기다리는 시간이 필요했다. 하지만 벨릭 IAO은 구매 즉시 회원에게 분배하여 자산 이동이 가능하도록 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추가 상세한 내용은 벨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