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캡콤, 10일 '몬스터헌터월드 스페셜프로그램' 방영예고

  • 안일범 기자 nant@khplus.kr
  • 입력 2019.05.08 11:4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캡콤 '몬스터헌터 월드' 팀이 대대적인 발표를 예고하고 있어 관심이 집중된다.

캡콤은 8일 자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5월 10일 오전 8시(한국시각) '몬스터헌터 월드 스페셜 프로그램'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에는 츠지모토 료조 프로듀서와 후지오카 카나메 디렉터와 스탭들이 참가해 콘텐츠를 설명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아이스본' 확장팩 소식과 함께 '역전왕 네르기간테', '신규 콜라보레이션 정보'등이 공개될 것이라고 유저들은 추산하고 있다.

앞서 지난해 12월 진행됐던 스페셜 프로그램에서는 '위쳐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와 함께 '아이스본 확장팩'소식이 공개됐기 때문이다. 따라서 이에 준하는 발표가 진행된다면, '아이스본'추가 소식과 신규 몬스터 소식이 등장하는 것이 합리적인 발표라는 것이 유저들의 중론이다. 

이와 관련 스페셜 방송에 후지오카 카나메 디렉터가 참가하는 것도 유저들의 기대치가 올라가는 부분 중 하나다. 후지오카 카나메 디렉터는 총괄 디렉터이자 아트 디렉터로 명성을 떨친 인물. 때문에 아이스본 세계 그래픽 스타일과 세계관을 설명해줄 수 있을 것이란 관측이다. 

또 다른 시사점은 방송 시간이다. 지난 12월 방송은 밤 11시 방송으로 서구권 시청자들을 노렸던 시간대인 것으로 보인다. 사실상 서구권에서 인기있는 '위쳐'를 활용한 콜라보 이벤트를 알리기 위한 배려라는 해석이 가능하다. 이번 방송은 오전 8시로, 동양권 시청자들을 노리는 콜라보레이션이 등장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어 보인다.

현재까지 구체적인 내용은 공개되지 않아 추측성 루머들만 난무하는가운데 방송까지 앞으로 43시간이 남아 있다. 오전 8시 유튜브 캡콤아시아 채널을 지켜보자.  
 

 

[경향게임스=안일범 기자]ㅋ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