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일령계획×다즈비’ 콜라보 음원 ‘Breath’ 공개 

  • 김은혜 기자 keh@khplus.kr
  • 입력 2019.05.13 14:1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룽투코리아의 전략 디펜스 RPG ‘일령계획’과 뮤직 크리에이터 ‘다즈비(DAZBEE)’의 콜라보로 만들어진 타이틀곡 ‘Breath’의 풀 음원이 공개됐다.
 

사진=룽투코리아
사진=룽투코리아

지난 10일 크리에이터 ‘다즈비’의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일령계획’ 타이틀곡 ‘Breath’ 풀 음원 영상에는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배경으로 청아하게 울려 퍼지는 ‘다즈비(DAZBEE)’의 독보적인 음색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음원과 함께 공개된 영상을 통해 ‘일령계획’의 세계관을 엿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이 더해져 호기심을 불러 일으킨다.

‘Breath’에 대한 네티즌들 반응도 뜨겁다. 아이디 HYEY***는 “진짜 힘들었던 영혼이 정화되는 기분”이라고 감상평을 남겼으며, 아이디 Si wook***는 “풀 버전 음원이 나오길 기다렸는데, 이렇게 공개되니 너무 감사하다” 고 전했다.
 
이홍의 룽투코리아 게임사업본부장은 “‘일령계획’은 현실 세계와 또 다른 세계의 접점이 반복되며 모험을 거듭하는 소녀들의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그 과정에서 이용자들이 느끼게 될 공감대를 음악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독보적인 감성과 청아한 음색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다즈비’와 콜라보를 결정하고 음원 ‘Breath’를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일령계획’은 중국 개발사 핑거탑 산하 SYM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신작 전략 디펜스 RPG로, 최고 수준의 일러스트와 깜찍한 SD 캐릭터, 유닛 간 상성 관계에 따른 다양한 전략 전술이 강점이다. 이용자는 소녀들을 이끄는 단장이 되어 적재적소에 소녀들을 배치시키고, 마물로 침략된 세계를 구해 세상의 숨겨진 비밀을 찾아야 한다.

[경향게임스=김은혜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