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패스 오브 엑자일’ 론칭 콘텐츠 공개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9.05.22 14:5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6월 8일 한국 서비스에 나서는 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의 론칭 콘텐츠를 5월 22일 공개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은 3개월 단위로 선보이는 시즌제 성격의 대규모 확장팩을 통해 지속적으로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여 왔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규 확장팩 ‘패스 오브 엑자일: 군단’은 한국 서비스 실시와 동시에 추가된다. 챌린지 리그와 새로운 아이템 및 스킬 젬을 통해 창의적이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으며, 보다 강력해진 근접 전투를 통해 호쾌한 손맛을 제공할 전망이다.

론칭 콘텐츠의 핵심 테마는 ‘군단'으로, 수천 년 동안 ‘분쟁의 영토’에 갇혀 끝없는 전쟁을 펼칠 수 밖에 없던 강력한 군단과 그들의 지도자를 해방시키는 것이 핵심이다. 게임의 배경이 되는 레이클라스트 지역을 탐험하며 고대의 돌기둥을 활성화함으로써 5개 군단의 상징을 만들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분쟁의 영토’에 진입해 새로운 여정을 펼쳐나가게 된다.
특히 5개 군단으로부터 각각 얻게 되는 ‘주얼’은 주변의 패시브 스킬을 각각 다른 형태로 변경해주기 때문에, 완전히 새롭고 창의적인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게 된다.

오는 6월 8일 한국 서비스를 시작하는 ‘패스 오브 엑자일’ 은 현재 티저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며, 론칭 콘텐츠에 관한 트레일러 영상도 함께 공개돼 있다.

[경향게임스=변동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